공직자부조리신고

사이버신고센터 - 공직자부조리신고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주소, 내용, 파일, 동의체크, 공개여부 정보 제공
코로나 관련 공익신고를 했으나 당직 직원분이 업무처리를 하지 않으셨네여
작성자 : 이*길
연락처 01096221634
주소 ()
코로나 19, 4단계 상황에서 22시이후에도 따로 영업을 하고 있는 업체가 있어 공익신고를 하였고, 당직공무원께서 전화를 받으셔서 상황설명과 정확한 위치 뒷문 위치까지 말씀드리고, 현장에 가보신다고 하시고 연락까지 주신다고 해놓고, 다음날이 되어도 함흥차사, 하도 답답하여 제가 먼저 전화드렸더니 들리는 답변은 업종 담당부서로만 업무가 이관 되었고, 어제 저랑 통화하신 담당 공무원님께서는 현장에 안나가셨고 오늘은 연차를 내셨다는 답변이 왔네여. 처음부터 당직실에 2인 1조로 움직여서 한명은 사무실에 상주해야 되서 신고건수가 많으면 오늘 현장에 방문이 힘들다고 말씀해주셨으면 제가 이렇게 까지 글 안썼을겁니다. 요즘같은 상황에 코로나 관련된 업무 말고 급한 업무가 있을까여? 건축가-장현준 주무관님, 큰 용기내어서 공익신고 한게 허탈하네여. 남들이 코로나 걸리던 말던 신경 안써야 될까 봅니다.
경찰에 전화했더니 다산콜센터로 넘기고 콜센터는 담당시청으로 넘겨서 연락드린건데 힘빠집니다.
모 그럴수도 있지 일하다 보면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으시겠지만, 제보자의 입장에서는 하루라도 빨리 개선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큰 결심하고 연락드린건데 이런 업무처리는 너무 무책임하다고 생각합니다.
파일
동의체크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공개여부 공개

사이버신고센터 - 공직자부조리신고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청렴감사관(공직자부조리신고)
작성일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공직자부조리 신고센터로 신청하신 민원사항(코로나 관련 공익신고를 했으나 당직 직원분이 업무처리를 하지 않으셨네요)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은 당직자 업무처리에 관한 사항으로서 본 건은 당직업무 관리 부서인 자치행정과에서 검토하여 결과를 회신할 수 있도록 이송처리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3. 답변내용과 관련하여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청렴감사관 한연철(☎031-790-5150)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법무감사관   청렴조사팀
  • 전화번호 031-790-6067
  • 최종수정일 2024.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