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참여-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정보 제공
하남 동물보호소 소장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송유진
안녕하세요, 저는 애견미용을 하는 사람입니다.
얼마전 지인을 통해서 하남 동물 보호소를 알게되어
간단하게 위생 미용이라도 도움이 될까 싶어서
3번정도 보호소를 방문했습니다.
보통 보호소는 환경이 열악하고 지저분하기 마련인데
하남 동물 보호소는 너무 깨끗하고 청결해서 놀랐습니다
강아지가 많다보니 특유의 강아지 냄새는 미세하게 있을수 밖에 없지만 그외에 바닥이나 선반, 견사, 창고, 복도와 아기 강아지들 방까지 전부 너무 깨끗했어요!!
소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본인이 직접 아이들 추울까봐 이불도 마련해 주시고 청소도 하루종일 계속 하시는것을 보고 많이 힘드시겠지만 너무 대단하고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될까 싶어 푸들과 포메라니안 위생미용을 해주고 아기강아지들 씻기고 견사 청소를 했습니다.
대형 견사도 청소하고 간식도 나눠주고 하루가 훌쩍 지나가는 것을 보고 소장님 혼자서는 정말 너무 너무 버거운 일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소장님은 힘들다고 하시면서도 작은것 하나까지 다 신경 쓰시며 보호소 아이들을 살뜰히 챙기고 계셨습니다 ㅠ 
가능한 자주 찾아뵐 예정인데 기존에 있던 봉사자 6명은 청소도 안하고 사진만 찍고 휙 가버려서 속상했고 소장님은 그마저도 내색하지 않으셔서 안타까웠습니다. 소장님 월급이라도 인상 된다면 좋겠습니다! ㅠㅠ 
하남 동물 보호소 소장님이 정말 진심으로 보호소 아이들을 보살피고 계셔서 이를 칭찬합니다!!
(보호소와 연계된 하남 동물 병원 원장은 소장님은 존중하지 않는것 같아 속상했고 안락사하면 돈 벌어서 좋다고, 안락사만 시키려고 하는 생명존중도 없는 수의사 같아서 연계 동물 병원을 바꾸어 주시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민원여권과   민원팀
  • 전화번호 031-790-6131
  • 최종수정일 2024.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