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참여-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정보 제공
나눌도서관에 권은진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임숙자
이번달에 부모교육 사업으로 미술심리 치료 무료교육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신청늘 하고싶은 주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전화문의도 많았을텐데도 불구하고 정말 성심성의껏 다 들어 주시고 친절한 말투로 끝가지 말씀해주시고 들어 주시고 하셔서 제가 하남에 살면서 관공서에 전화해서 이렇게 진심으로 걱정해주시고 안타까워하시는 분은 처음 이였습니다. 워낙 이렇게 저렇게 궁금해서 물어 보는 분들이 많은 곳이 관공서 입니다. 전화 업무만 할 수 없는 곳이기도 한 곳이라 힘드시고 피곤하셨을 텐데도 참 친절하셨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신청도 못하고 마감되어 속상하고 아쉬웠던 터라 불만도 있었는데 이 분과 통화하면서 신청은 안되었지만 고바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끝까지 들어 주셨어요.제가 아는 분도 이분을 칭찬 하시더라구요. 인테넷으로 신청이 안되서 억울하다는 내용의 전화를 했는데 친절하셨다구요. 성함이 맞는지 잘 모르겠지만 얼굴도 모르고 그져 전화상으로 대화를 나눈 이분 같은 경우는 저 뿐만이 아니라 많은 분들이 공감했을 겁니다. 대기자 여서 기다리던 문자가 안와서 그렇구나하고 있는데도 안타까워 하시며 다음에 꼭 하시라며 친절한 마무리 전화까지 감사했습니다. 권선생님 감사했습니다. 아기가 자는 시간에 급하게 쓰느라 잘 전해졌는지 모르겠네요. 시립도서관, 나룰 도서관에 친절 한 분들도 많으신데 시장님의 전화한통으로 이 분에게 큰 행복 일거예요.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민원여권과   민원팀
  • 전화번호 031-790-6131
  • 최종수정일 2024.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