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만족도평가결과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보고서 | |
0. 조사대상 : 2015.9.1.~2016.8.18. 행정서비스 이용 경험 민원인(1,094명)
0. 측정항목 : 고객응대서비스(이용편리성, 편의성,정보이용충족성,구비서류 적절성,신속성,전문성, 공정성), 행정서비스 헌장 이행기준 만족도 , 전반적 만족도 0. 조사방법 : 1:1 전화 설문조사 0. 조사결과 : 지난년도보다 12점 상승한 85.7점으로 주차장과 편의시설에 대한 편의성 부진 항목 조사됨 0. 우수부서 : 최우수 보건위생과, 우수 춘궁동, 장려 초이동 0. 개선방안 : 주차장과 휴게실, 화장실 등 편의시설 등 확대 설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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