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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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보고서
작성자 : 종합민원과
0. 조사대상 : 2015.9.1.~2016.8.18. 행정서비스 이용 경험 민원인(1,094명) 

0. 측정항목 : 고객응대서비스(이용편리성, 편의성,정보이용충족성,구비서류 적절성,신속성,전문성, 

                     공정성), 행정서비스 헌장 이행기준 만족도 , 전반적 만족도 

0. 조사방법 : 1:1 전화 설문조사 

0. 조사결과 : 지난년도보다 12점 상승한 85.7점으로 
                    주차장과 편의시설에 대한 편의성 부진 항목 조사됨

0. 우수부서 : 최우수 보건위생과, 우수 춘궁동, 장려 초이동 


0. 개선방안 : 주차장과 휴게실, 화장실 등 편의시설 등 확대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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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1.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