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식 - 고객만족도평가결과 상세보기 - 제목, 내용, 작성자, 파일 정보 제공
2022년 하반기 민원 만족도 조사 결과(새올법정민원, 국민신문고)
작성자 : 민원여권과
○ 새올법정민원
-조사기간 : 2022.7.1.~12.31.(하반기)
-조사대상 : 새올법정민원
-조사방법 : 모바일 만족도 조사 시스템
-조사항목 : 6개 항목(신속성, 친절성, 전문성, 공정성, 만족도, 편의성) 및 기타의견(VOC)
-조사결과 : 92.5점

○ 국민신문고
-조사기간 : 2022.7.1.~12.31.(하반기)
-조사대상 : 국민신문고 민원
-조사방법 : 모바일 만족도 조사 시스템
-조사항목 : 3개 항목(신속성, 친절성, 전문성) 및 기타의견(VOC)
-조사결과 : 84.3점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민원여권과   민원팀
  • 전화번호 031-790-6131
  • 최종수정일 2024.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