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만족도평가결과
2022년 하반기 민원 만족도 조사 결과(새올법정민원, 국민신문고) | |
○ 새올법정민원
-조사기간 : 2022.7.1.~12.31.(하반기) -조사대상 : 새올법정민원 -조사방법 : 모바일 만족도 조사 시스템 -조사항목 : 6개 항목(신속성, 친절성, 전문성, 공정성, 만족도, 편의성) 및 기타의견(VOC) -조사결과 : 92.5점 ○ 국민신문고 -조사기간 : 2022.7.1.~12.31.(하반기) -조사대상 : 국민신문고 민원 -조사방법 : 모바일 만족도 조사 시스템 -조사항목 : 3개 항목(신속성, 친절성, 전문성) 및 기타의견(VOC) -조사결과 : 84.3점 |
|
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