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만족도평가결과
2022년 하반기 민원 만족도 조사 결과(콜센터민원, 전화민원) | |
○ 콜센터민원
-조사기간 : 2022.7.1.~12.31.(하반기) -조사대상 : 콜센터민원 -조사방법 : 모바일 만족도 조사 시스템 -조사항목 : 4개 항목(신속성, 정확성, 친절성, 만족도) 및 기타의견(VOC) -조사결과 : 91.2점 ○ 전화민원 -조사기간 : 2022.7.1.~12.31.(하반기) -조사대상 : 전화민원 -조사방법 : 모바일 만족도 조사 시스템 -조사항목 : 4개 항목(신속성, 정확성, 친절성, 만족도) 및 기타의견(VOC) -조사결과 : 89.9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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