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식 - 고객만족도평가결과 상세보기 - 제목, 내용, 작성자, 파일 정보 제공
2022년 상반기 민원 만족도 조사 결과(콜센터민원, 전화민원)
작성자 : 민원여권과
○ 콜센터민원
-조사기간 : 2022.1.1.~6.30.(상반기)
-조사대상 : 콜센터민원
-조사방법: 모바일 만족도 조사 시스템
-조사항목 : 4개 항목(신속성, 정확성, 친절성, 만족도) 및 기타의견(VOC)
-조사결과 : 90.3점

○ 전화민원
-조사기간 : 2022.1.1.~6.30.(상반기)
-조사대상 : 전화민원
-조사방법: 모바일 만족도 조사 시스템
-조사항목 : 4개 항목(신속성, 정확성, 친절성, 만족도) 및 기타의견(VOC)
-조사결과 : 87.9점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민원여권과   민원팀
  • 전화번호 031-790-6131
  • 최종수정일 2024.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