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만족도평가결과
2021년 3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
○ 새올법정민원
-조사기간 : 2021.7.1.~9.30.(3분기) -조사대상 : 새올 연계된 단순고충복합 법정민원 처리완료 민원인 -측정항목: 6개 항목(신속성, 친절성, 전문성, 공정성, 만족도, 편의성) -조사방법: 새올연계 실시간자동 모바일고객만족도 조사 시스템 -조사결과 : 92.4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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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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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3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
○ 새올법정민원
-조사기간 : 2021.7.1.~9.30.(3분기) -조사대상 : 새올 연계된 단순고충복합 법정민원 처리완료 민원인 -측정항목: 6개 항목(신속성, 친절성, 전문성, 공정성, 만족도, 편의성) -조사방법: 새올연계 실시간자동 모바일고객만족도 조사 시스템 -조사결과 : 92.4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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