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식 - 고객만족도평가결과 상세보기 - 제목, 내용, 작성자, 파일 정보 제공
2021년 3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작성자 : 민원여권과
○ 새올법정민원 
-조사기간 : 2021.7.1.~9.30.(3분기) 
-조사대상 : 새올 연계된 단순고충복합 법정민원 처리완료 민원인 
-측정항목: 6개 항목(신속성, 친절성, 전문성, 공정성, 만족도, 편의성) 
-조사방법: 새올연계 실시간자동 모바일고객만족도 조사 시스템 
-조사결과 : 92.4점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민원여권과   민원팀
  • 전화번호 031-790-6131
  • 최종수정일 2024.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