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만족도평가결과 HOME 종합민원 민원만족도평가결과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URL복사 닫기 인쇄 민원/서식 - 고객만족도평가결과 상세보기 - 제목, 내용, 작성자, 파일 정보 제공 2010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작성자 : 종합민원과 201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는 우리시 각 부서별 행정 및 민원 서비스 수준에 대한 설문 및 면접 조사 등를 통하여 고객들이 직접 만족도를 평가하도록 하고, 그 결과 만족도를 점수화하여 부서별 성과평가에 반영하며, 고객중심의 행정문화가 정착되도록 유도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하고자 실시하였습니다. ○ 조사시기 : 2010. 10월~ 12월 (※조사대상 : 18세이상 하남시민 1,000명/ 각 분야별 서비스 이용자 집단) 파일 hwp 문서 2010년도 민원만족도평가결과.hwp 미리보기 목록 게시물삭제 광고 본인삭제 욕설 반복작성 게시물삭제 이전글 2009년도 고객만족도 결과 다음글 2011년 고객만족도 평가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