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만족도평가결과 HOME 종합민원 민원만족도평가결과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URL복사 닫기 인쇄 민원/서식 - 고객만족도평가결과 상세보기 - 제목, 내용, 작성자, 파일 정보 제공 2014년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작성자 : 종합민원과 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수준을 측정하고, 개선사항을 파악하여 시민중심의 고객만족 행정구현을 위해 실시한 조사결과입니다. 파일 hwp 문서 2014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hwp 미리보기 목록 게시물삭제 광고 본인삭제 욕설 반복작성 게시물삭제 이전글 2013년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다음글 2015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