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홈페이지 오류신고

홈페이지 오류신고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정보 제공
개인정보변경 메뉴가 없는데 방법 알려주세요
작성자 : 김문정
종합민원> 민원신청 에서  본인인증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신청인 기본정보 화면이 뜨는데,,, 여기에 제 주소가 이사오기전  주소로 나옵니다.
이 주소를 현재주소로 변경해서 계속 나오게 하려면  개인정보변경을 어디서 해야 하나요?
하남시 사이트에 로그인은 돼있는데,, 암만 찾아도 개인정보 변경 메뉴가 없습니다.
민원 신청서 작성할때마다 주소를 수정하면 되지만,,,, 번거롭고  ,,,
개인정보 자체를 현재 주소로 변경하고 싶어서요

방법을 알려주세요
파일

홈페이지 오류신고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도시브랜드담당관
작성일
선생님 안녕하세요.
하남시 도시브랜드담당관 뉴미디어팀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현재 우리시 홈페이지는 회원가입 없이 개인인증절차만 거치면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 중에 있어 선생님의 개인정보는 우리시 홈페이지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시 홈페이지 민원신청은 2018년 1월부터 국민신문고에 통합되어
서비스 되고 있어 홈페이지에서 개인인증 후 민원신청을 할 경우에도 국민신문고와
연계되어 민원신청이 접수됩니다.

이에 따라 선생님께서 문의 주신 개인정보변경은 국민신문고에 로그인하셔서
선생님 정보를 변경하시면 해결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더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실 경우 홈페이지 담당자(031-790-5808)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도시브랜드담당관   뉴미디어팀
  • 전화번호 031-790-6062
  • 최종수정일 2021.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