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고객만족도평가결과
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수준을 측정하고 개선사항을 파악하여 시민이 만족하는 행정 구현을 위한 고객만족도조사 결과입니다.
게시물 검색
민원/서식 - 고객만족도평가결과 목록 -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 정보 제공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8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보고서핫이슈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보고서 파일첨부 있음 종합민원과 2016-12-12 695
7 2015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핫이슈 2015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파일첨부 있음 종합민원과 2015-12-08 621
6 2014년 고객만족도 평가결과핫이슈 2014년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파일첨부 있음 종합민원과 2015-03-19 898
5 2013년 고객만족도 평가결과핫이슈 2013년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파일첨부 있음 종합민원과 2014-03-28 1425
4 2012년 고객만족도 평가결과핫이슈 2012년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파일첨부 있음 종합민원과 2013-01-11 2178
3 2011년 고객만족도 평가결과핫이슈 2011년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파일첨부 있음 종합민원과 2012-06-22 2273
2 2010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핫이슈 2010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파일첨부 있음 종합민원과 2010-12-23 2292
1 2009년도 고객만족도 결과핫이슈 2009년도 고객만족도 결과 파일첨부 있음 담당자 2009-11-13 2285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민원여권과   민원팀
  • 전화번호 031-790-6131
  • 최종수정일 2021.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