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만족도평가결과
고객만족도평가결과
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수준을 측정하고 개선사항을 파악하여 시민이 만족하는 행정 구현을 위한 고객만족도조사 결과입니다.
번호 | 제목 | 파일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18 | 2022년 상반기 민원 만족도 조사 결과(콜센터민원, 전화민원) |
![]() |
민원여권과 | 2022-11-29 | 38 |
17 | 2022년 상반기 민원 만족도 조사 결과(새올법정민원, 국민신문고) |
![]() |
민원여권과 | 2022-08-01 | 124 |
16 | 2021년 4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 |
민원여권과 | 2022-02-22 | 182 |
15 | 2021년 3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 |
민원여권과 | 2022-01-10 | 99 |
14 | 2021년 2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 |
민원여권과 | 2021-11-29 | 139 |
13 | 2021년 1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 |
민원여권과 | 2021-11-29 | 84 |
12 |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게시 |
![]() |
종합민원과 | 2020-12-28 | 382 |
11 | 2019년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
![]() |
민원여권과 | 2019-12-06 | 600 |
10 | 2018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 |
민원여권과 | 2019-01-08 | 1043 |
9 |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보고서 |
![]() |
종합민원과 | 2017-11-27 | 5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