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고객만족도평가결과
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수준을 측정하고 개선사항을 파악하여 시민이 만족하는 행정 구현을 위한 고객만족도조사 결과입니다.
게시물 검색
민원/서식 - 고객만족도평가결과 목록 -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 정보 제공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7 2022년 상반기 민원 만족도 조사 결과 2022년 상반기 민원 만족도 조사 결과 파일첨부 있음 민원여권과 2022-08-01 54
16 2021년 4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21년 4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파일첨부 있음 민원여권과 2022-02-22 132
15 2021년 3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21년 3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파일첨부 있음 민원여권과 2022-01-10 81
14 2021년 2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21년 2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파일첨부 있음 민원여권과 2021-11-29 85
13 2021년 1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21년 1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파일첨부 있음 민원여권과 2021-11-29 63
12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게시핫이슈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게시 파일첨부 있음 종합민원과 2020-12-28 333
11 2019년 고객만족도조사 결과핫이슈 2019년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파일첨부 있음 민원여권과 2019-12-06 578
10 2018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핫이슈 2018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파일첨부 있음 민원여권과 2019-01-08 995
9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보고서핫이슈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보고서 파일첨부 있음 종합민원과 2017-11-27 542
8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보고서핫이슈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보고서 파일첨부 있음 종합민원과 2016-12-12 639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민원여권과   민원팀
  • 전화번호 031-790-6131
  • 최종수정일 2021.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