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고객만족도평가결과

고객만족도평가결과
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수준을 측정하고 개선사항을 파악하여 시민이 만족하는 행정 구현을 위한 고객만족도조사 결과입니다.
게시물 검색
민원/서식 - 고객만족도평가결과 목록 -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 정보 제공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6 2021년 4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21년 4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파일첨부 있음 민원여권과 2022.02.22 60
15 2021년 3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21년 3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파일첨부 있음 민원여권과 2022.01.10 48
14 2021년 2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21년 2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파일첨부 있음 민원여권과 2021.11.29 57
13 2021년 1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21년 1분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파일첨부 있음 민원여권과 2021.11.29 34
12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게시인기 게시글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게시 파일첨부 있음 종합민원과 2020.12.28 299
11 2019년 고객만족도조사 결과인기 게시글 2019년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파일첨부 있음 민원여권과 2019.12.06 530
10 2018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인기 게시글 2018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파일첨부 있음 민원여권과 2019.01.08 911
9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보고서인기 게시글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보고서 파일첨부 있음 종합민원과 2017.11.27 504
8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보고서인기 게시글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보고서 파일첨부 있음 종합민원과 2016.12.12 546
7 2015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인기 게시글 2015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파일첨부 있음 종합민원과 2015.12.08 603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민원여권과   민원팀
  • 전화번호 031-790-6131
  • 최종수정일 2021.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