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고객만족도평가결과

고객만족도평가결과
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수준을 측정하고,
개선사항을 파악하여 시민중심의 고객만족 행정구현을 위해 실시한 조사결과입니다.
[ 총 11건 ]
고객만족도평가결과 목록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1 2019년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인기 게시글 pdf 파일첨부 민원여권과 2019.12.06 287
10 2018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인기 게시글 다수 파일첨부 민원여권과 2019.01.08 327
9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보고서 인기 게시글 다수 파일첨부 종합민원과 2017.11.27 340
8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보고서 인기 게시글 다수 파일첨부 종합민원과 2016.12.12 394
7 2015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인기 게시글 다수 파일첨부 종합민원과 2015.12.08 514
6 2014년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인기 게시글 hwp 파일첨부 종합민원과 2015.03.19 801
5 2013년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인기 게시글 hwp 파일첨부 종합민원과 2014.03.28 1349
4 2012년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인기 게시글 hwp 파일첨부 종합민원과 2013.01.11 2097
3 2011년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인기 게시글 hwp 파일첨부 종합민원과 2012.06.22 2178
2 2010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인기 게시글 hwp 파일첨부 종합민원과 2010.12.23 2237
12

홈페이지 내 게시된 정보 문의는 해당 부서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 담당팀 : 민원팀 | 연락처 : 031-790-5045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