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실
민원여권과
- 민원팀031-790-6131
- 콜센터팀031-790-6178
- 가족관계등록팀031-790-6132
- 여권팀031-790-6660
- 민원접수창구031-790-6924
토지정보과
- 토지관리팀031-790-6151
- 지적팀031-790-6152
- 주소관리팀031-790-6154
- 부동산관리팀031-790-6153
- 실거래신고창구031-790-6875
- 지적측량031-790-6714
민원실 주요업무 안내
창구번호 | 업 무 | 전화번호 |
---|---|---|
1 | 지적측량접수(한국국토정보공사) | 031-790-6714 |
2,3 | 부동산공부발급(토지대장, 지적도, 건축물대장, 토지이용계획확인원 등) | 031-790-6096 |
4,5 | 통합민원발급(등초본, 인감, 본인서명 등) (5번 민원취약계층 배려창구) |
031-790-5594, 5490 |
6,7 | 민원접수 | 031-790-6924, 6345 |
8,9 | 상하수도요금 | 031-790-5088, 6444 |
10,11 | 가족관계등록신고(출생, 사망, 혼인, 이혼, 개명 등) | 031-790-5688, 6138 |
12,13 | 부동산거래신고·검인 | 031-790-6875 |
14,15,16,17 | 여권신청(17번 민원취약계층 배려창구) | 031-790-6660 |
18,19 | 여권교부 | 031-790-6660 |
민원상담관 (11번창구 옆) |
복합민원 및 취약계층 민원상담 | 031-790-6461 |
민원취약계층 배려창구 운영
- 위치하남시청 민원실 내 5번창구(통합민원) 및 17번창구(여권)
- 대상일반 창구, 민원취약계층(장애인, 외국인, 임산부, 영유아동반자, 고령자 등)
- 운영방법민원취약계층을 위한 편리한 민원서비스와 편의용품 제공
- 근거민원처리법 제11조(민원취약계층에 대한 편의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