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민원 신청

  • "일반민원 신청"은 민원인이 하남시에 사법상의 계약관계, 사법부의 판결 등을 제외한 특정한 행위나 답변을 요청하고
    해당 담당자에게 답변을 받는 민원 창구입니다.

강조특정한 행위나 답변

  - 법령 · 제도 · 절차 등 행정업무에 관한 질의 또는 상담형식을 통한 설명이나 해석의 요구

  - 정부시책이나 행정제도 및 운영의 개선에 관한 건의

  - 행정기관의 위법 · 부당 하거나 소극적인 처분 및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국민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불편, 부담을 주는 고충민원 해결


강조 하남시는 2018년 1월 3일부터 온라인 전자민원 신청을 '국민신문고'로 통합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민원신청 오류 문의 : 국민신문고 헬프데스크(☎ 1600-8172)
누리집
국민신문고 누리집 (www.epeople.go.kr) 에서도 민원신청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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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민원여권과   민원팀
  • 전화번호 031-790-6131
  • 최종수정일 2024.0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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