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안내·행정상담창구

민원안내·행정상담창구 운영 & 민원전문상담관제 운영

추진개요

  • 민원안내 자원봉사자를 운영하여 민원실 방문민원인(노약자, 장애인 등)의 민원처리 완료시까지 지원
  • 자원봉사자 2인 1조, 오전·오후 근무 총 40명
  • 퇴직공무원을 활용한 복합민원, 취약계층 등 민원상담관제를 운영하여 민원업무 상담부터 처리까지 지원
  • 장소민원여권과 내 민원상담관실
  • 시간오전 9시 ~ 18시 (점심시간 제외)

기대효과

시민 중심의 친절한 민원실 분위기 조성 및 맞춤형 민원서비스 제공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민원여권과   민원팀
  • 전화번호 031-790-5499
  • 최종수정일 2021.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