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남경찰서 감일초소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 |
|
몇주전에 아이가 자전거를 분실했습니다
솔직히 기대하지 않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신고했습니다 경찰관님이 친절하게 아이 다독이면서 접수해주시고 절차도 설명해주셨어요 길지 않은 한마디지만 관리 못한 네 잘못이 아니다 가져간사람이 나쁜사람이다 라고 해주시니 아이가 그 한마디가 참 감사했다 합니다 그러고도 찾을수 있다는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감일초소에 근무하시는 분들께서(죄송합니다 성함을 여쭙지 못했네요 ㅜ) 특히 두분이 구석구석 열심히 돌아봐주셔서 다행스럽게도 자전거를 찾았네요 비싸고 근사한건 아니지만 아이가 용돈모아 구입해서 애정하던 자전거였는데 저렴하고 좋은게 아닌데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동네 여러군데 찾아봐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감일초소에 계신다는게 또 든든하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시 차원에서도 직원분들께 독려와 칭찬 부탁드립니다 |
|
| 파일 | |
|---|---|
- 이전글 고마운 마응에 칭찬 글 남깁니다.
- 다음글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