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원여권팀 김경원님 감사합니다! | |
|
개명 후 여권 재발급 때문에 방문했는데, 처음이다 보니 잘 모르는 것도 많고 어디에 여쭤보기엔 민망해서 조심스럽게 천천히 작성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한 직원분께서 먼저 자리에서 나오셔서 도와주셨습니다. 여권 발급 절차를 처음부터 끝까지 차근차근 안내해 주셨고, 제가 미처 기입하지 못한 부분이나 어떤 서류가 필요한지도 먼저 살펴봐 주셨습니다. 수령 관련해서도 고민되는 부분이 있어 이것저것 질문드렸는데,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서류를 훨씬 수월하게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신청 자리에 앉아 기다리다가 성함을 보니 민원여권과 여권팀 김경원님이셨습니다! 특히 여권 잔여기간이 많이 남아 있어 재발급 비용이 아깝게 느껴졌는데, 10년짜리로만 발급받는 것이 아니라 잔여기간으로 발급받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고 먼저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제가 미처 몰랐던 부분이라 그냥 지나쳤다면 아쉬웠을 텐데, 민원인의 입장에서 먼저 알려주시는 세심함이 참 인상 깊었습니다. 종합민원실에 갈 일이 거의 없어 전체적인 분위기는 잘 모르겠지만, 이번 방문에서는 민원여권과 여권팀 김경원님 덕분에 잘 모르는 민원인도 친절한 안내를 받으며 편하게 업무를 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친절하고 세심하게 응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 파일 | |
|---|---|
- 이전글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글 세정과 도세팀을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