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남시 덕풍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회장 강선경, 박정자)는 지난 6월 20일(목) 지역사회 이웃에게 직접 수확한 감자를 나누는 행사를 가졌다. 감자나눔 행사에는 덕풍3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회원 10여 명이 참석해 덕풍3동 관내 어르신, 저소득 이웃 등 90여 가구에 직접 수확한 감자를 전달했다. 강선경·박정자 회장은 “새마을단체에서 직접 경작하고 수확한 감자를 나눌 수 있어 뜻깊은 활동이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덕풍3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꾸준한 나눔봉사를 통해 지역의 귀감이 되고 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