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아파트 옆 산곡천 산책로의 황톳길 조성 공사가 진행 중이다. 공사기간은 4월부터 6월까지로 황톳길 조성이 끝나면 지역 명소가 될 듯하다. 산책로를 이용하는 지역 주민들도 황톳길이 조성이 끝나길 기대하고 있다. 완성되지 않은 황톳길을 맨발로 걸어보는 일부 주민도 보인다.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공사가 안전하게 잘 마무리되어 시민 건강을 위한 황톳길이 잘 조성이 되길 바라며, 조성 후에는 장마철에 흙이 유실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되어야 할 것이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