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견접수
  • 담당자처리중
  • 처리완료

민원내용

내고장 적극행정 상세보기 - 제목, 민원내용, 파일, 작성자 정보 제공
스타필드 직행버스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접수번호 2026-5-9883 등록일시 2026-05-04 12:36:19
민원분야 복지
민원내용 안녕하세요 미사를 사랑하는 평범한 가정주부입니다~스타필드를 갈 때  기존 버스노선도 이용하지만 때론 그냥 직행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정류장은 많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미사강변루나리움.17단지(강일동 주민들도^^)또는 LPG주유소쪽 정류장(  공원이랑 주요 아파트단지들과 가까우니까요) 그 다음에 종합운동장.파밀리에 (미사역이랑도 가깝구 역시 단지들도 많구요) 그 다음에 바로 스타필드요! 바로 앞 복잡하니 인근에 내려 슬슬 걸어가는 노선으로 해도 수요가 많지 않을까요? 직행이니 기존버스 고려해서 요금을 조금 높게 받아도 될 것 같습니다 ㅎ 
아 그리고 겹벚꽃을 호수공원에 좀 심으면 어떨까요?? 은근 이쁜 길이 푸르지오 1차에서 루나리움 가는 공원길이 굽이굽이 이쁘더라구요. 벚꽃지면 튤립. 그다음이 아쉬우니까요^^
첨부파일

답변

민원접수자 (담당 민원총괄관리자_비서실) 에서 답변을 준비 중입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자치행정과   총무팀
  • 전화번호 031-790-6015
  • 최종수정일 2024.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