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시장실-시장에게 바란다(2022년4월) 상세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공개여부, 작성일, 내용 정보 제공
제목 하남 감일 버스 노선확충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이**
내용 하남 감일 센트레빌 아파트거주자 입니다.
현재 가장 가까운역이 마천역인데 바로가는 버스노선이 하나도없습니다. 걸어가면30정도 걸리고 버스타자니 바로 가는게 없어서 애매합니다.
교통편좀 개선해주셨으면 합니다 대중교통 이용이 너무불편합니다ㅜㅜ 마을버스라도좀 개선해주세요
파일
공개여부 공개
작성일 2022-07-03

답변

하남 감일 버스 노선확충 부탁드립니다에 대한 담당부서, 연락처, 답변부서, 답변내용 정보
담당부서 교통정책과
연락처 031-790-5456
답변내용 - 시정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안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 귀하께서 우리시 홈페이지 시장에게 바란다에 건의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회신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문의주신 민원은 감일지구 버스노선 개선요청으로 판단됩니다.
나. 우선 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리시 노선버스는 운송사업자가 사업계획 변경 신청을 통해 인허가, 운행하는 민영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 말씀하신 감일지구 노선버스 개선요청과 관련하여 우리시는 감일지구 기존 운행노선의 개선 및 거점(지하철역 등) 중심의 접근성 개선을 위해 노선 조정을 추진중입니다.
라. 노선버스 이용에 불편을 최소화토록 노력중으로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시 교통행정분야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문의처 : 교통정책과 대중교통팀 790-5456). 끝.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자치행정과   시민소통팀
  • 전화번호 031-790-6015
  • 최종수정일 2024.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