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시장실-시장에게 바란다(2018 이전) 상세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공개여부, 내용 정보 제공
제목 유치원 주변 주택과 상가에서 유치원 출입구를 아침마다 쓰레기장을 만들고 있습니다.
작성자 우경호
내용 1. 주소 ;미사강변북로 30번길 56 달봄유치원
2. 위 주소는 달봄유치원의 주소지로 아동 보호구역입니다.
그러나 주변 주택이나 상가에서 음식물이나 쓰레기를 마구잡이로 가져다 두는 바람에
깨끗하여야 할 유치원 주변이 너무나 지저분하고 위생상으로 열악한 상황입니다.
3. 지금은 겨울이라 냄새나 벌레는 없지만 날이 따뜻할 경우 벌레와 악취가 심해집니다.
4. 그러나 누가 버리는지 알 수는 없고 주변상가나 주택을 돌면서 계도를 할 수도 없습니다.
이곳이 공동 쓰레기장처럼 이용하는 주민들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5. CCTV와 쓰레기 투기방지 푯말 설치를 요구합니다.

첨부 ;쓰레기 투기 사진
파일
공개여부 공개

답변

유치원 주변 주택과 상가에서 유치원 출입구를 아침마다 쓰레기장을 만들고 있습니다.에 대한 담당부서, 연락처, 답변부서, 답변내용 정보
담당부서 자원순환과
연락처 031-790-5598
답변내용 1.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 2017. 12. 12. 시 홈페이지 ‘시장에게 바란다’에 접수된 민원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회신드립니다.
가. 민원내용
- 달봄유치원 주변 주택과 상가에서 유치원 출입구를 아침마다 쓰레기장을 만들고 있음
나. 회신내용
- 현장 조사하여, 쓰레기 무단 배출자에게 계도 후 해당구역 내 쓰레기를 모두 치우도록 조치하였습니다. 해당구역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청결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쓰레기 무단투기 단속용 CCTV는 2018년도 예산 규모, 현장여건, 효과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설치가능여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 쓰레기투기방지 푯말은 현재 제작 중으로 제작이 완료되는 즉시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자원순환과(☎ 790-6251, 6253)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끝.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자치행정과   시민소통팀
  • 전화번호 031-790-6015
  • 최종수정일 2024.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