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시장실-시장에게 바란다(2018 이전) 상세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공개여부, 내용 정보 제공
제목 시내구간 교통편 개선 요청(미사강변 리버뷰자이, 베리체에서 미사고등학교 구간 신설)
작성자 최영기
내용 시장님 시정발전에 노력하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미사강변도시 리버뷰자이 입주자입니다.(A1)

리버뷰자이나(1단지), 베라체(2단지)에서 푸르지오(2차) -- 미사강변고-- 미사고--한강유역청--스타필드

-- 하남시청 방향으로 순환 버스 신설 부탁드립니다.

리버뷰, 베라체에서 미사고등학교 등교하는 학생들은 이 추운날 약 25분가량 걸어서 등교하는

입장입니다.

향후 입주자 증가(대원칸타빌(3단지))로 더욱더 민원이 예상되는바

충분히 검토후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미사강변리버뷰 자이 버스 정거장 신설도 충분한 검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공개여부 공개

답변

시내구간 교통편 개선 요청(미사강변 리버뷰자이, 베리체에서 미사고등학교 구간 신설)에 대한 담당부서, 연락처, 답변부서, 답변내용 정보
담당부서 교통행정과
연락처 790-5267
답변내용 1. 시정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안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가. 버스노선 신설은 운송사업자가 사업계획을 수립하여 우리시에 신청을 하면 우리시가 검토하여 인가하면 운행합니다.
나. 운송사업자와 1단지, 2단지에서 미사강변고, 미사고, 한강유역청, 스타필드, 하남시청 방면 버스노선의 신설을 협의한 결과, 버스운행에 필요한 운송수요(수입)가 발생하지 않아 어렵다는 입장입니다.
다. 개인교통(승용차)이 아닌 대중교통 특성상 모든 주민들의 개별 목적(등교, 쇼핑 등등)을 모두 충족하는 대중교통 노선을 제공하기에는 어려운 점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31-790-5267)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자치행정과   시민소통팀
  • 전화번호 031-790-6015
  • 최종수정일 2024.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