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시장실-시장에게 바란다(2018 이전) 상세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공개여부, 내용 정보 제공
제목 구산성지 정류소 만들어주세요
작성자 박재구
내용 11단지 주민입니다. 대부분의 버스가 15단지에서 10단지쪽으로 가는데 정류장이 너무 멀어서 가기가 힘드네요.
솔직히 미사내에서 버스정류장 제일 먼곳이 11단지입니다. 형평성있는 행정부탁드립니다.
파일
공개여부 공개

답변

구산성지 정류소 만들어주세요에 대한 담당부서, 연락처, 답변부서, 답변내용 정보
담당부서 교통행정과
연락처 031-790-5456
답변내용 1. 시정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안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우리시 홈페이지 시장에게 바란다에 건의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회신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말씀하신 구산성지 인근 버스정류장 설치 요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나. 11단지 입주민의 광역버스 이용 불편으로 정류장 설치 필요성이 있다는 판단에 따라 우리시에서도 정류장 설치를 위해 최대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다. 다만, 주민분들께서 요청하시는 장소는 구산성지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여서 구산성지와 협의를 할 필요가 있어 진행중이나 구산성지와의 협의에 어려움이 많이 있습니다. 시장님께서 직접 신부님을 만나 협의를 추진중으로 최대한 노력하여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추진중이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우리시 교통행정분야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문의처 : 교통행정과 교통행정팀 790-5456).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자치행정과   시민소통팀
  • 전화번호 031-790-6015
  • 최종수정일 2024.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