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행정 의견수렴
| 감일남로 보행로 주변 제초작업 좀 하여 주세요 | |
|
안녕하세요, 시정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마천터널에서 오륜사거리 구간의 하남시 구역인 감일남로 주변 보행로의 제초작업이 금년 여름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한번도 이루어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는 그 길로 자주 다니며 야간에도 다니는데 언덕 쪽의 잡풀이나 넝쿨이 우거져 보행로의 2/3이상을 잡풀이 차지하여 사람이 다닐 수 있는 길은 오솔길 같은 좁은 통로가 많고 언덕에는 지난 여름 폭우로 토사가 무너져 내려 보수가 되지 않은 곳도 있고, 특히 밤에는 무섭기까지 합니다. 숲속에서 괴한이 튀어 나오지나 않을까 하고 걱정하며 지날때도 있습니다. 감일지구 방향은 주변이 잘 관리되어 있지만 이곳은 전혀 관리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바쁘시지만 이곳도 제초작업을 하셔서 시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통행할 수 있도록 하여 주세요. |
|
| 파일 | |
|---|---|
- 이전글 망월동 미사동에서 천호대로
- 다음글 옥외 전주에 보안등 설치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