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 적극행정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정보 제공
이륜차 이대로 방치 하면 안된다
작성자 : 김성철
오토바이 타면서 담배까지 물고 불 붙은 상태에서 마구 아무 곳이나 버리고 이로 인해 피하다가 많은 교통사고 위험과 실제 당한 사람들 부지기 수 이고 도데체 이런 것들을 단속 안하는 이유가 뭔지 코로나 라는 이유로 이걸 방치 하니 사회가 폭력적 위험에 노출되어 있고 오토바이 배달하는 배달원들은  단 한번도 신호를 지킨 적이 없는 것들을 왜 처벌을 하지 않는지  산업현장에서 야간 및 교태근무 하고 수면을 취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아파트, 주택지 시간과 관계 없이 무법천지인 상태를 방관하는 현 지자체를  규탄 한다  마지막으로  오토바이 등록번호도 없고 있어도 인식이 안되는 이러한 현실에 대해  일제 단속 및 앞면 번호판 부착을 강력히 제안하며, 나아가 흉포하게 무지막지 버스전용 차선을 오토바이 전용차선으로 희롱하며 다니는 더러운 행위에 대해 강력한 처벌을 원합니다  이것은 경찰 공무원과 시관련 종사자들의  단 한번이라도 시민의 삶에 대한 안전성을 고려 하더라도 반드시 근절되어야 합니다

나아가 배달 원천인 사업자에게 이에 합당한 법적 처벌을 시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법은 입법적 차원이지만 조례의 필요성)

덧 붙인다면  COVID-19 로 모든 국민이  다 어렵습니다 소상공인이 어렵다는 이유로  흉포한 무법천지의 오토바이의 무법작  시회 교란 행위에 대한  처벌을 이대로 더이상 방관할 수 없습니다

ps: 기본 질서 유지를 통한 사회 안전망에 대한 지역사회 신뢰 구축을 위하여  60대 이상 시니어와 공익 요원 합동으로 전담팀을 구성하여 지속적 단속을 하여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지역 도시의 안전하고 안정적 사회 기반의 질서 유지를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더이상 방치는 지역 주민 스트레스에 의한 국가 전체적으로 보면  생산성 저하에 심각한 사회 분열에 대한 큰 위험에 노출 되어 있다는 것을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기획조정과   기획팀
  • 전화번호 031-790-6051
  • 최종수정일 2024.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