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행정 의견수렴
| 정비요청 | |
|
감이동 입주민입니다.
입주도 많아지고 정비도 차츰 되어가고 있어서 살기 좋은 동네라 생각합니다. B6, B4사이로 들어가면 감일문화공원이 있습니다. 이곳을 매일 걷기운동하면서 건강을 다지고 있답니다. 그런데 이곳은 미완성 분위기의 공원입니다. 1)감일문화공원 표지석이 공원 중앙에 위치하여 오가는 사람들 눈에 잘 띄게 했음 좋겠는데 가장자리 외진 곳에 위치하여 고립된 느낌 2)조경도 많이 부실해 보이고,,, 좀 더 큰 수목들이 군데군데 있으었면 하는 아쉬움 3)각종 꽃나무들에 이름표 특히 고목나무에 대한 설명을 겉들인 안내문 4)화장실 개방 5)문화공원이라 이름지었는데 이름에 걸맞는 시설이 전혀 없습니다. 오늘도 걸으며 많은 아쉬움을 느꼈습니다. |
|
| 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