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행정 의견수렴
| 미사강변 SK V1 주차 요금 징수 개선 요청 | |
|
시설 이용으로 들어갔다가 다른 곳에서 볼일을 보는거로 생각이 바뀌어서 1분도 채안되어 바로 나가려고 했습니다.
내차 앞으로 다른 차량이 차단기에서 주차 요금 문제로 실랑이를 하는것 처럼 보이는 상황이었고 뒤에서 끝나기를 기다리다가 차단기로 가니 그사이 요금 2천원이 부과되었습니다. 어이가 없어서 관리번호로 연락하니 회차 기준에 대한 법규가 없어서 건물에서 정하기 나름이고 해당 건물의 기준은 2분 경과 부터는 기본 주차요금 2천원을 부과 한다고 합니다. 번화가도 아닌지역에 기본요금 2천원도 비싼편이고 이러한 기준이 없다보니 건물관리쪽에서는 부당한 요금 징수로 이익을 보려는 기분이 듭니다. 회차 시간이나 기본 요금에 대한 기준을 마련해 주셨으면 하고 해당 건물에 대하여 합리적인지 조사 후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회차 요금 부과에 대한 안내도 미흡하고 2분이라는 기준도 앞차의 정산 시간을 고려하지않은 불합리한 기준으로 판단됩니다. 시민 불편 불만이 생기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
| 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