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행정 의견수렴
| (신장동)오토바이 배달 교통위반, 소음신고 합니다. | |
|
요즘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을 많이하면서 여기저기서 오토바이 배달원들이 소음이 장난 아닙니다.
신장동 인근에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는데 위험하게 지나가고 신호위반은 기본이고, 오토바이 굉음에 아이들이 놀랠정도 입니다. 특히, 마후라를 개조해서 엄청난 소음...저녁8시부터 새벽 1시까지 신장동 휘젖고 다닙니다. 행정관청에서 모른척 하시는건지? 좀 단속 좀 강하게 해주세요. 정말 죽겠어요 |
|
| 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