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행정 의견수렴
| 시청정문옆공원 취식관련 | |
| 시청정문옆 공원에 코로나가 시작되고부터 한두명씩 모이기 시작하더니 현재는 테이블과 의자도 여러개 가져다 놓고 화투와 바둑 장기등을 두고 있으며 오늘은 고기를 구워서 술과 함께 먹고 있는걸 목격했습니다. 시청정문 앞 공원인데 이게 가능한가요? 옆에 바로 도서관도 있어서 아이들이 자주 다니는 공원에서 술을 마신다는게...그 분들이 코로나로 갈곳없으셔서 앉아서 쉬시는걸 말하는게 아닙니다. 화투와 장기 바둑을 둘때는 돈이 오가는것도 본적이 있습니다. 시민이 함께 이용하는 공원시설에 테이블 의자를 가져다 둔건 시청의 허락을 받은건지도 궁금합니다. | |
| 파일 | |
|---|---|
- 이전글 하머니 관련
- 다음글 지역화폐 예산 확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