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 적극행정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정보 제공
35번 버스 제발 늘려주세요
작성자 : 김화영
안녕하세요
올림픽공원에서 35번 버스를 타고 집으로 퇴근하는 직장인입니다
얼마 전까지는 35번 버스에 사람이 많았지만 문제없이 타고 다녔는데
최근에 입주를 많이 하니 퇴근시간에는 올림픽공원에서 버스를 탈수 없는 상황이 왔습니다 버스 한 대를 그냥 보내고 20분 기다려도 사람이 많아서 탈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사람이 많습니다

감일에 입주를 많이 한 만큼 버스도 더 늘려주셔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못해도 올림픽공원에서 감일까지 가는 버스를 하나 더 만들어 주시거나
아니면 35번 버스를 출퇴근 시간에만 버스 배차시간을 5분~10분으로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차 막혀도 다음 버스가 5분뒤에 도착하게끔 요즘 점점 추워지는데 버스 기다리는게 너무 힘들어집니다 버스때문에 집에 오는게 너무 스트레입니다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담당자 정보

  • 정보관리 기획조정과   기획팀
  • 전화번호 031-790-6051
  • 최종수정일 2024.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