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행정 의견수렴
| 하남시 선동 출근시간 버스(마을버스 50번 등) 증편 요청 | |
|
안녕하세요. 저는 선동에 살고 있는 주민입니다.
아침시간대에 선동에서 미사역으로 가는 버스의 배차간격을 줄이기 위한 버스 증편을 요청합니다. 아니면 간단한 마을버스노선을 개설하여 선동에서 미사역 혹은 하남풍산역까지 서울로 진입하기에 유일한 방편인 지하철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를 부디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뜩이나 출근시간대에 미사역에서 출발하는 지하철 갯수도 너무나 부족한 실정인데, 그거 하나 놓치면 배차간격이 10분내외입니다. 그런데 버스마저 배차간격이 15분에서 많게는 30분까지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선동 주민들은 도대체 어떤 버스를 타고 출근시간대인 7시 20~50분 사이의 버스를 타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버스노선이 너무 긴 것도 문제인 거 같고, 부디 수요를 제대로 파악하여 버스 노선을 개편해주시던지하여 지하철 접근성을 많이 높여주셨음 좋겠습니다. 특히 마을버스 50번이 선동에서 미사역으로 갈 수 있는 가장 쉬운 노선임에도 불구, 배차간격이 오늘같은 경우는 20분이 넘어서 탈 수가 없었습니다. 마을버스는 소규모로 자주 운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도대체 왜 이렇게 출근시간대에 배차간격이 넓은지 모르겠습니다. 우리 미사신도시가 신도시의 역할을 제대로 하려면 출퇴근이 용이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부디 헤아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파일 | |
|---|---|